셔츠룸 하이퍼블릭 강남셔츠룸 강남하이퍼블릭 진모대표

셔츠룸 하이퍼블릭 강남셔츠룸 강남하이퍼블릭 진모대표

셔츠룸 하이퍼블릭 강남셔츠룸 강남하이퍼블릭 진모대표

Blog Article


확실하게 즐길 수 있는 쟁점을 알고있는 강남가라오케에서는 불만족이란 없습니다. 강남 밤문화를 즐기시는 분들은 가라오케, 룸방, 강남룸싸롱을 뜻하는 공용적인 의미로 사용하십니다. 최대규모의 강남가라오케는 365일 연중무휴로 1부와 2부를 나누어 영업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흔히 알고 있는 노래방과 같은 룸싸롱 형태의 업소입니다. 영업의 형태는 1종 유흥업소로 나라에 신고를 하고 허가를 받아, 도우미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하고 있는 가라오케는 아가씨를 상주시켜서 직원으로 접대가 가능합니다. 도우미를 불러서 비용을 지불하는걸 봉사료라고 하고, 전문 용어로 아가씨 T/C 테이블 차지 봉사료 형태이므로 계산서에 T/C로 올라갑니다.


지금까지 이 돈으로 언제 어디서 이렇게 즐길 수 있을지 모릅니다. 강남 전체를 주름 잡고 있는 실장을 통해서 확실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선호하는 스타일의 매니저나 공간이 따로 있다면 그것 대로 찾아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원하는 매니저의 배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여야 하며 서비스나 시설이 잘 갖춰진 곳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제는 아무래도 대중화가 되었지만 홀복이 셔츠로 준비되어 있는 취향에 따라 매우 만족할 수 있어요. 현재 24시간 운영으로 되는 것 뿐만 아니라 단체로 모임을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이 있기 때문에 따로 대형 룸이 배치되어 있어서 좁지 않고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어요. 매니저들의 사이즈와 마인드 장착에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수질을 보장해드립니다. 단 위의 속옷은 탈의하기때문에 기존 가라오케와 다르게 터치가 가능하다는점 잊으시면 안됩니다.위에 속옷은 탈의상태이기때문에 터치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수위는 위에까지만 터치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려듯이 기본적인 수위라고 말씀드렸습니다.기본 한타임의 시간은 약 1시간 30분이기때문에 그 시간안에서는 손님의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즐겁게 술자리를 만들어나가시면 됩니다.


또한 윤전무에게 매번 전화 주시는 분들에겐 당연히 많은 서비스를 드리고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보이는 가라오케나 노래방 종류들이 다 똑같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직접 가서 놀아본다면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 강남텐카페는 다른 쩜오와 같은 룸에 비하여 보다 엄선된 매니저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한 방에 매니저들을 앉혀 놓고 자유롭게 술자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정해진 수위만큼만 지켜주시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위해 또는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분들을위한 좀더 진한 술자리가 될수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레깅스룸아가씨 티씨가 셔츠룸보다 비싼 이유는 언급안해도 되겠지만 사이즈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셔츠룸 보다 주대가 왜 비싼가를 물으신다면 복잡하게 말하지 않고 여러가지요인이 있겠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단순히 급나누기로 볼 수 있을거에요.


출근하는 직원들이 많아 매일 새로운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룸입니다. 룸 50개가 준비되어 있으며, 하루 평균 120명 이상의 출근하는 가장 인기 곳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20대 초반 일반인, 대학생, 알바생 아가씨들이 대부분이여서 처음부터 다짜고짜 하드컨셉으로 들어가기는 힘듭니다. 저렴하고 은밀한 컨셉으로 아가씨 초이스 후 1시간 30분의 음주가무를 즐기는 곳 입니다. 아무래도 2차 없이 은밀한 와이셔츠 컨셉으로 진행하다 보니 20대 초반의 순수한 일반인, 대학생, 알바생 아가씨들이 가장 많이 있습니다. ​여직원 외모는 잠깐이지만, 마인드는 계속 가기 때문에 반드시 영업진에게 추천 받는 여직원을 초이스하여 음주가무를 즐기실 경우 더 효과적이게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는 다국어 서비스 제공, 국제적인 행사 개최, 그리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무분별한 전단지 광고로 인해 셔츠룸인줄 알고 갔는데 퍼블릭 룸인 경우도 있고 퍼블릭인줄 알고 갔는데 셔츠룸인 경우가 있습니다. 셔츠룸은 “셔츠”라는 컨셉과 “인사”라는 이벤트가 있죠. 또한 파트너와의 데이트 시간이 퍼블릭은 2시간, 셔츠룸은 1시간 30분으로 시간의 차이도 있습니다. 그래도 솔직히 남자들은 술먹고 옆에 여자와 한번씩 터치도 하고싶고 높은 수위를 원하는건 거의 대부분이 마찬가지로 생각을 하실겁니다. 저렴하고 은밀한 컨셉이라고 해서 터치도 없고, 수위를 올릴 수 없지 않나? 신사유앤미하면 진우가 되는그날까지 형님들의 안락하고 유익한 술자리를 위해 진우는 밤낮없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